최고가 되기 위한 슈프림텍스타일의 노력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를 위한 노력입니다.
우리 모두 최고가 되는 그날까지 슈프림텍스타일은 쉬지 않겠습니다.
우리 슈프림텍스타일 주식회사는 2006년 창립이래 지금까지 10여 년의 시간 동안 개발의 열정 하나로 지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원사 소재를 이용한 기능성 원단에서부터 다양한 종류의 자카드, 메쉬 피케 원단과, 색채감 있는 엔지니어링 스트라이프 원단에 이르기까지끊임없이 생각하고 연구 개발한 품목이 9천여 개 이며 그 중 양산된 품목은 5천 개 이상 됩니다.

한국에서는 드물게 고밀도 환편기 28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엔지니어링 스트라이프용 자카드 환편기 6대를 포함 총 55대의 환편기와 최신 성능의 디지탈 프린터기 10대는 손님이 원하는 제품과 디자인의 욕구를 모두 충족 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보다 더 까다로운 자체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한층 더 단단하게 구축해 주었고, 염색, 후가공 업체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는 소비자와 기업이 모두 상생하는 기업으로 모범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10여년이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만드는 시간이었다면 앞으로 10년은 창조와 협력을 위한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 슈프림텍스타일은 끊임 없는 연구와 개발을 계속 하겠습니다. 최고가 되기 위한 슈프림텍스타일의 노력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를 위한 노력입니다. 우리 모두 최고가 되는 그날까지 슈프림텍스타일은 쉬지 않겠습니다.
ceo 안준수